애즈원은 다목적 LED 디스플레이를 8월 13~15일 서울 영등포구 도림교회에서 열린 ‘어노인팅 예배캠프 2024(AWC 2024)’에 설치 및 운영했다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애즈원(이하 애즈원)은 다목적 LED 디스플레이를 8월 13~15일 서울 영등포구 도림교회에서 열린 ‘어노인팅 예배캠프 2024 (AWC 2024)’에 설치 및 운영했다. 애즈원은 LED 디스플레이 제안부터 생산, 설계, 설치, 유지 보수까지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회사로 2022년부터 어노인팅 예배캠프에서 LED 디스플레이 설치부터 운영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어노인팅 예배캠프 2024는 ‘더할 나위 없는 행복 THE BEATITUDES (IDENTITY·INTIMACY·PEOPLE OF GOD)’를 주제로 올해 13번째 진행되는 행사다. 애즈원이 AWC2024에 설치와 운영한 LED 디스플레이는 다이내믹한 무대 연출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설치한 애즈원 LED 디스플레이의 전체 사이즈는 14m x 6m (해상도: 7168 x 3072px)로, 무대 백월로 쉽게 보지 못한 좌우 타워형 LED 디스플레이와 대형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미디어 콘텐츠의 입체감을 더했다.
특히 애즈원은 요즘 미디어 트렌드인 숏폼의 비율 9:16 세로형 콘텐츠를 표출할 수 있도록 타워형 LED를 설치하고 이에 최적화된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했다. 최근 유튜브나 인스타, 틱톡에서 폭발적으로 사용하는 콘텐츠에 부합해 더 많은 세대와 소통할 수 있으며, 독특한 연출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초고해상도 대형 LED디스플레이를 통합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을 설계해 적용했다. NOVASTAR 한국 공식 총판 애즈원은 이 행사에서 LED컨트롤러 MCRTL4K와 광컨버터 CVT4K 장비를 활용했다. 프로 AV 라이브 이벤트 전문기업 PIXELHUE 사의 이벤트 컨트롤러 U5Pro, 비디오 프로세서 Q8으로 운영 시스템을 구성했다. 모든 장비를 통합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4K 기반의 시스템으로 설계해 다양한 연출과 모니터링이 가능하게 했다. 원하는 크기의 자막을 자유롭게 배치해 사용했으며 Layer Preset (화면설정 사전저장) 기능을 이용해 메모리 된 값을 실시간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광전송 솔루션을 적용해 무대와 컨트롤 데스크 간에 광케이블 단 네 가닥만 사용해 설치의 편의성까지 확보했다. 협소한 공간에서도 한 명의 운영자가 모든 것을 제어하고 원할하게 컨트롤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애즈원은 이번 어노인팅 예배캠프 2024에서 자사의 LED 디스플레이 설치와 운영 솔루션을 적용해 고해상도 LED, 9:16 비율의 타워형 LED로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행사와 공연에서 선도적인 LED 디스플레이 활용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한편 애즈원은 다양한 종교시설 및 이벤트에서 다수의 LED 디스플레이 설치 사례가 있어, 각 행사에 최적화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높은 시각적 연출이 가능한 솔루션과 완벽한 유지 보수 서비스로 신뢰받는 LED 디스플레이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애즈원 소개
‘All in One, Only One, ASONE’ 애즈원은 눈으로 보는 기술의 혁신으로 LED 전광판을 설계부터 디자인, 제조, 시공, 유지보수까지 직접 All in One 시스템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LED 전광판 관련 기술 특허 및 1500건 이상의 현장 노하우와 기술력을 보유해 공공기관, 기업, 종교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 요구사항에 대해 타사와 차별화되고 최적화된 유일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옥외, 로비, 강당, 회의실 등 공간에 맞는 하드웨어와 시공 기술력을 바탕으로 재계약율 100%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