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크리에이티브, 광고 및 퍼포먼스 마케팅 분야의 궁극적 마케팅 강자인 포인트투웹(Point2Web)이 월간 4000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미국의 선도적인 로컬 뉴스 및 정보 플랫폼인 뉴스브레이크(NewsBreak)의 유럽 내 첫 에이전시 세일즈 파트너(Agency Sales Partner)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포인트투웹과 뉴스브레이크는 함께 로컬 광고 대상의 참여를 유도하는 탁월한 광고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의 목표는 양사의 강점을 결합하여 진정 획기적인 효과를 창출함으로써 포인트투웹 고객에게 의미 있는 성장과 성과를 이끌어내는 것이다. 이번 협업은 혁신을 촉진하고 서비스 우수성을 제고하며 미국 전역의 뉴스브레이크 현지 사용자와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들은 뉴스브레이크의 혁신적인 기술과 독보적인 로컬 입지를 활용하여 로컬 및 타겟팅 광고를 혁신하고 가장 필요한 곳에 리소스를 집중할 수 있다. 포인트투웹은 업계 최고의 전문성을 통해 고객이 전례 없는 규모로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지원한다. 이번 협업은 보험, 금융, 여행, 주택 개조, 전자상거래, 캐주얼 게임 등의 광고주에게 특히 유용할 것이다.
파트너십 주요 내용:
· 확장된 도달 범위: 포인트투웹 고객은 이제 미국 전역에 걸쳐 4000만 명의 뉴스브레이크 사용자에 접근해 광고 캠페인의 영향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이러한 접근성을 통해 광고주는 방대하면서도 참여도가 높은 사용자층에 도달할 수 있다.
· 혁신적인 솔루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뉴스브레이크가 사용하는 새로운 기술을 포인트투웹의 고객층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 글로벌 전문성, 로컬 영향력: 포인트투웹의 글로벌 입지와 퍼포먼스 네트워크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성이 뉴스브레이크의 강력한 로컬 정보 플랫폼과 결합되어 현지 지역사회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효과적인 타겟팅 광고 전략을 보장한다. 이러한 시너지 효과를 통해 광고주는 전 세계적인 정보를 담으면서 동시에 지역에 관련성 있는 메시지를 만들어낼 수 있다.
· 혁신 촉진 및 성공 달성: 포인트투웹과 뉴스브레이크는 모두 혁신, 우수한 서비스, 이해관계자를 위한 긍정적인 결과 달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디지털 광고에서 가능한 일의 경계를 넓혀나간다는 두 회사의 공동 비전에 대한 증거다.
포인트투웹의 최고운영책임자인 발렌타인 코발렌코(Valentine Kovalenko)는 “뉴스브레이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사의 디지털 입지를 확장하는 것 뿐 아니라 광고 캠페인에서 전례 없는 수준의 참여와 성공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플랫폼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이번 협업은 서비스에 있어 혁신과 우수성을 향한 우리의 굽힘 없는 노력을 보여주는 증거”라며 “뉴스브레이크의 광고 대상은 참여도가 높고 자질이 우수하므로, 고객사의 광고가 가치 있고 반응성이 좋은 인구에 도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뉴스브레이크 광고 총괄 매니저인 라이언 루드로우(Ryan Ludlow)는 “글로벌 전문성과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갖춘 포인트투웹과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 정보 이용이 쉽고 접근성이 뛰어난 로컬 미디어 생태계를 조성한다는 우리의 사명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파트너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최첨단 신기술을 활용하고 포인트투웹과 같은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하여 광고주의 성공을 강화하고 광고 품질에 집중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광고 전략에 도움을 주는 방식을 알아보려면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포인트투웹 소개
포인트투웹(Point2Web) - 크리에이티브, 광고, 퍼포먼스 마케팅의 궁극적 마케팅 강자. 우리는 퍼포먼스 네트워크, 에이전시,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통합하여 서비스, 전문성, 혁신의 강력한 조합을 전 세계에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통해 매력적이며 규정을 준수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퍼포먼스 네트워크를 통한 독점적 서비스와 프리미엄 미디어 소스로 광고 지출에 대한 수익을 극대화하며, 마케팅 및 미디어 구매 팀을 위한 에이전시를 통해 맞춤형의 전략적 광고 솔루션을 제공한다.
역동적이고 임팩트 있으며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실적으로 말하는 포인트투웹과 파트너가 되면 브랜드의 품격을 높일 수 있다.
뉴스브레이크 소개
뉴스브레이크(NewsBreak)는 미국 최고의 로컬 뉴스 및 정보 플랫폼으로, 사용자가 원하고 필요로 하는 로컬 뉴스와 정보를 디지털 형식으로 제공한다. 뉴스브레이크는 사용자의 선호도를 학습하여 맞춤형 콘텐츠를 큐레이션하는 최첨단 기술을 사용해 1만여 개의 출처에서 지역사회 중심의 뉴스와 정보를 수집하고, 시기적절하고 접근 가능하며 사용하기 쉬운 방식으로 이러한 정보를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뉴스브레이크는 새로운 기술과 전통적인 로컬 미디어 간의 격차를 좁히면서, 개인 사용자와 지역사회부터 미국 전역의 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혜택을 주는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