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뉴욕/홍콩--(뉴스와이어)--자본 시장 인프라의 개척자인 옵션 테크놀로지(Options Technology)가 아시아 태평양(APAC) 영업 담당 부사장에 제임스 하드캐슬(James Hardcastle)을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자본 시장 업계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제임스는 새로운 직책에 풍부한 전문 지식을 접목해 매출 성장을 주도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옵션스의 시장 입지를 확대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
제임스는 전통 금융(TradFi)과 신흥 금융(DeFi 및 CeFi) 시장에서 소프트웨어(SaaS), 하드웨어, 인프라(IaaS), 관리형 서비스에 걸쳐 광범위한 경험을 쌓은 업계 베테랑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20년 넘게 일하며 깊은 관계를 구축하고 지역의 다양한 시장과 고객 니즈에 대한 통찰력을 길렀다.
옵션스에 합류하기 전에 제임스는 R3(코르다(Corda)), 콜트 테크놀로지 서비스(Colt Technology Services), 피데사(Fidessa) 등 유명 조직에서 주요 리더십 직책을 맡았으며, 아태지역 전반에서 콜트 마켓프리즘(Colt MarketPrizm)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책임을 맡아 재임 기간 내내 큰 성장을 경험했다.
옵션스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대니 무어(Danny Moore)는 “제임스는 경력 전반에 걸쳐 대규모의 복잡한 수백만 달러 단위의 영업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탁월한 성과를 이룬 입증된 실적을 증명해왔다. 고객 니즈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함께 전략적 비전, 리더십을 겸비하고 있어서 아태지역에서 영업 활동과 확장을 이끌 수 있는 이상적인 후보자이다. 그가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제임스 하드캐슬은 “동급 최고의 관리형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옵션스의 노력은 아태지역 전반에서 금융 기관의 발전하는 니즈에 완벽하게 부합한다. 회사 발전에 있어 중대한 시기에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제품, 인력, 전략은 월드 클래스이며, 이 지역에서 회사가 성장과 발전의 다음 단계에 진입할 때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오늘의 소식은 맥티아(Magtia), 트레이더 에볼루션(Trader Evolution) 및 두카스카피(Dukascopy)와의 파트너십,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와의 클라우드 보안 전문화, 로라 맥캔(Laura McCann)의 최고재무책임자 임명, 13년 연속 SOC 규정 준수 등 옵션스 테크놀로지에서 일어난 일련의 흥미로운 발전 상황 중 가장 최근의 일이다.
옵션스 테크놀로지 소개
옵션스 테크놀로지(옵션스)는 뱅킹 및 트레이딩 인프라의 최전선에 있는 금융 기술 회사이다. 뉴욕, 런던, 벨파스트, 케임브리지, 시카고, 홍콩, 도쿄, 싱가포르, 파리, 오클랜드에 지사를 두고 전 세계적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옵션스의 서비스는 고성능 네트워킹, 클라우드, 보안, AI(인공 지능) 등 글로벌 기술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렌드 속에 깊게 관여하고 있다. 웹사이트(www.options-it.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303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