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코리아가 마케팅 리서치 오토메이션 플랫폼 칸타 마켓플레이스를 소개하는 웨비나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코리아(대표 양정열)가 14일 오후 3시 국내 마케터 및 광고 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웨비나를 개최하고, 자동화된 마케팅 리서치 플랫폼 ‘칸타 마켓플레이스’를 자세히 소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칸타 마켓플레이스는 축적된 데이터베이스와 칸타의 표준 지표로 비교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한다. 칸타의 전문성이 함축된 다양한 솔루션을 탑재하고 있어 의사결정에 필요한 핵심 정보만 적시 적소에 적용해 시간 및 비용 효율성을 향상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칸타 마켓플레이스 한국 리더인 칸타코리아 김제인 수석 컨설턴트가 발표자로 나서 칸타 마켓플레이스로 어떻게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의사결정 결과를 도출하는지를 여러 활용 사례와 데모 영상을 통해 알아본다.
빠르게 변화하고 예기치 못한 변수가 난무하는 환경에서 기업의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오늘날 기업에 있어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 장기적인 전략 수립에 필요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능력은 필수적이다. 이에 칸타는 자동화된 마케팅 리서치 플랫폼인 칸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기업이 적합한 전략을 수립하고 애자일한 마케팅 리서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김제인 수석 컨설턴트는 “칸타 마켓플레이스는 마케팅 분야의 시간 및 비용 효율을 개선하는 플랫폼으로, 이미 업계 선도적인 기업들은 칸타 마켓플레이스를 활용해 신속하고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실현하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에서는 칸타 마켓플레이스의 활용법을 생생한 사례와 함께 전달하며, 이를 통해 보다 많은 기업이 마케팅 리서치에도 자동화를 꾀해 혁신을 가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칸타코리아는 3월부터 매달 포스트 팬데믹 시대의 대응 전략을 심도 있게 논하는 ‘2022 칸타 인사이트 웨비나’를 진행하며, 현시점에 주목할 만한 사안들에 대한 인사이트와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마케팅 및 광고 업계 종사자 혹은 마케팅 리서치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웨비나 사전 등록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칸타코리아 개요
세계 선도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Kantar)는 소비자의 생각, 느낌, 관점, 행동에 대한 누구보다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전 세계 90여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탁월한 전문 지식과 첨단 기술을 결합해 유수의 글로벌 조직들이 비즈니스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도록 돕고 있다. 칸타코리아는 국내 최대의 시장 조사 및 여론조사 기업으로, 글로벌 기업을 포함해 300여 조직을 고객사로 두고 포괄적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