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가 브랜드 슬립앤슬립의 공식 온라인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서울--(뉴스와이어)--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브랜드 슬립앤슬립의 공식 온라인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MZ세대 타겟팅에 적극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브자리는 이번 온라인몰 리뉴얼 론칭으로 나를 위한 맞춤형 제품을 소비하는 MZ세대에게 수면 맞춤이라는 슬립앤슬립의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알린다는 전략이다. 또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슬립앤슬립 온라인몰 전용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슬립앤슬립은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와 함께 가장 편안한 잠을 개인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기능성 침구를 선보이고 있다. 2021년부터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유와 함께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는 등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도 강화하고 있다.
새로워진 슬립앤슬립 온라인몰은 이미지를 단순화해 직관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여러 가지 상품들이 잘 보이도록 구성됐다. 또 SNS를 통한 공유와 인증이 익숙한 MZ세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 후기 형태와 방식을 다양화할 예정이다.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과 함께 슬립앤슬립 온라인 전용 제품 4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호텔식 구스 베개를 연상케 하는 ‘빵베개’는 경추 부분에 닿는 고밀도 코어폼이 목과 어깨를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개인 수면타입과 선호에 따라 코어폼을 제거하거나 경도를 선택해 결합할 수 있다. ‘빵토퍼’는 포근함을 주는 상층부와 지지력을 갖춘 하층부 등 2단 구조로 설계돼 배김없이 탄탄한 사용감을 갖췄다.
‘리얼 오가닉 베개’는 각자의 체형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높이 및 크기가 세분화된 제품이다. ‘체온이불’은 체온을 흡수해 보관하고 재방출하는 기능성 충전재로 제작돼 이불 속 온도를 적정하게 유지한다.
또 슬립앤슬립몰에서는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최대 32%까지 제품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항균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슬립앤슬립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하는 팔로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오영대 이브자리 마케팅팀장은 “많은 고객이 새로워진 온라인몰에서 슬립앤슬립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가기를 기대한다”며 “슬립앤슬립은 개성 넘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 수면 솔루션을 전하며 해당 고객층의 수면 라이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