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 뉴저지 & 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회사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뉴욕증권거래소: LTIM, 뭄바이증권거래소: 540005)가 의학 교육, 의료, 의학 연구 및 지역사회 협력을 통해 모든 곳에서 사람들의 건강을 개선하는 데 전념하는 비영리 협회인 미국의과대학협회(Association of American Medical Colleges, AAMC)와 전략적 협력 연장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LTI마인드트리는 AAMC가 지속적인 개선 이니셔티브를 가속하여 비즈니스 기능 전반에서 개선된 의사 결정을 내리고 생산성을 높이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1876년에 설립된 AAMC는 워싱턴 D.C.에 소재한다. 이번 제휴 연장을 통해 LTI마인드트리는 AAMC가 기술 인프라를 개선하고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유지보수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주게 된다. 이러한 업무를 통해 전반적인 엔지니어링 생산성을 향상함으로써 시장 출시 기간이 단축될 것이다. 또한 개발 및 운영 프로세스에서 보안 실무 통합도 구현하여 강력하고 안정적인 엔드투엔드 제공을 보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LTI마인드트리의 헬스케어 비즈니스 책임자인 만주나스 예라군타(Manjunath Yerragunta)는 “기술 주도의 혁신은 의료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과제를 해결하도록 돕고 있으며, 이 분야의 선도적인 기관인 AAMC와 파트너십을 갱신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계약의 일환으로 LTI마인드트리는 AAMC의 전략적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지원하게 될 것이다. 우리의 장기적 목표는 사용자 경험 및 인프라 관리뿐만 아니라 AI 주도의 데이터 혁신에 있어서도 우리의 심층적인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AAMC의 운영을 간소화하고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AAMC의 회원 조직은 의학교육 연락위원회(Liaison Committee on Medical Education)에서 인증한 모든 159개 미국 의과대학, 14개 캐나다 의과대학, 미국 제향군인회(Department of Veterans Affairs) 의료 센터를 포함한 약 500개의 학술 의료 시스템 및 교육 병원, 70개 이상의 학회 등이다. 이러한 기관과 단체를 통해 AAMC는 미국의 의과대학, 학술 의료 시스템 및 교육 병원, 그리고 20만1000명 이상의 전임 교수진, 9만7000명의 의대생, 15만8000명의 레지던트 의사, 6만 명의 생물의학 과학 분야의 대학원생 및 박사후 연구원을 포함한 학계의 수백만 명의 개인을 이끌며 이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LTI마인드트리 소개
LTI마인드트리는 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기업으로서 여러 산업 전반에서 기업들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재해석하고 혁신을 가속하며 성장을 극대화하도록 지원한다. LTI마인드트리는 700여 클라이언트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로서 방대한 도메인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하여 융합되는 세상에서 탁월하고 경쟁력 있는 차별화, 고객 경험, 사업 실적을 달성하도록 돕는다. 라센 앤 투브로 그룹(Larsen & Toubro Group) 계열 회사인 LTI마인드트리는 40여 개국에서 8만6000여 명의 능력 있는 기업 전문가가 제공하는 동력을 바탕으로 가장 복합적인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고 대규모 트랜스포메이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ltimindtre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