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 2월 26일 ‘두잉 굿’ 글로벌 트레이닝 데이 주최… 다양성과 포용성, 코로나19 구호, 텍사스 구호 및 지원,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 위해 노력하는 기관 지원 목적

2021-03-02 11:10 출처: Care of Jefferies Financial Group Inc. and Jefferies Group LLC (뉴욕증권거래소 JEF)

뉴욕/런던/홍콩--(뉴스와이어)--제프리(Jefferies)가 2021년 2월 26일(금) ‘두잉 굿(Doing Good)’ 글로벌 트레이딩 데이를 주최한다고 2월 25일 밝혔다.

이 행사는 다양성과 포용성 발전, 코로나19 구호 및 텍사스 구호 활동 지원, 환경 지속 가능성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는 공인 자선기관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 세계 투자자들은 제프리 ‘두잉 굿’ 글로벌 트레이딩 데이에 제프리를 통해 거래함으로써 지원 노력에 동참할 수 있다.

제프리는 앞서 발표한 바와 같이 2월 26일 고객의 주식, 채권, 외환 거래로 전 세계에서 발생한 거래 순 수수료 전액을 기부하며, 또한 제프리는 회사 차원에서 100만달러를 직접 기부하고 전 세계 임직원 3922명에게도 개인적으로 기부에 동참할 기회를 제공한다. 기부금은 다양한 분야에서 이러한 중요 이니셔티브에 헌신하고 있는 적격 자선 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리치 핸들러 제프리 최고경영자(CEO)와 브라이언 프리드먼(Brian Friedman) 제프리 사장은 “코로나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휩쓴 지 1년이 되어가는 가운데 제프리 임직원은 운이 좋았음에 감사하고 있으며 제프리와 고객 모두에게 의미가 큰 여러 중요한 명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두잉 굿 글로벌 데이를 통해 다양성과 포용성, 코로나 19 구호 노력, 텍사스 구호 및 지원 활동, 환경 보호와 지속가능성 등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를 지원할 계획”이라며 “제프리 전 임직원은 회사의 글로벌 플랫폼을 활용해 지원이 필요한 곳에 기부를 하는 이 행사에 고객, 동료, 주주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정보는 제프리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미국 소재 최대 독립 풀서비스 글로벌 투자 은행인 제프리 그룹(Jefferies Group LLC)은 60년 가까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투자자와 기업, 정부에 인사이트, 전문성, 실행을 제공하고 있는 선도 기업이다. 제프리는 투자은행, 자문, 판매 및 트레이딩, 연구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미주, 유럽, 아시아의 모든 제품에 걸쳐서 제공하고 있다. 제프리 그룹은 다각화된 금융 서비스 업체 제프리 파이낸셜 그룹(Jefferies Financial Group Inc., 뉴욕증권거래소: JEF)의 완전 소유 자회사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2250053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