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브랜드 알로소-배우 배정남, 일일점장 도전기 ‘일로오소’ 영상 공개

배정남, 알로소 매장 일일 점장으로 방문고객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소파 컨설팅
신혼부부, 유자녀 가정 등 니즈에 따른 다양한 디자인 소개하며 60종 컬러 활용 취향저격 솔루션 제안
영상 속 배정남이 직접 커스터마이징한 한정판 쿠션, 1주간 알로소 인스타그램서 선물 이벤트 진행

2020-12-28 09:37 출처: 퍼시스그룹

배우 배정남과 알로소가 함께한 일로오소 컬래버레이션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28일 -- 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와 최근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프로그램 속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배정남이 함께한 ‘일로오소’ 컬래버레이션 영상이 공개됐다.

24일 tvN D ENT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일로오소’ 영상은 평소 스타일링이나 공간 인테리어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배정남이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의 일일 점장으로 활약하며 소파를 직접 컨설팅해 주는 내용을 담았다. 가구와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배정남은 분야에 대한 풍성한 배경지식은 물론 거침없는 입담과 영업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배정남은 생활방수와 방염 기능이 있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에 실제로 한 컵 가득 물을 부어 방수 기능을 테스트하거나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TV 시청에 최적화된 하이스트백 ‘레지나’ 소파에 앉아 “2세를 생각한다면 꼭 필요하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 오랜 모델 경력으로 소재와 색상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기반으로 방문 고객의 취향이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제품을 추천해 실제 매장에 근무하는 전문가들도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신혼부부, 자녀가 있는 가족, 중년 여성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는 알로소의 커스터마이징 소파 시리즈들이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프로그램 속 우아하고 클래식한 상담 공간을 연출하고 이동형 등 쿠션으로 일명 트랜스포머 소파라고도 불렸던 ‘클렉트’ 소파부터 베스트셀러 소파 ‘사티’, ‘케렌시아’, ‘레지나’와 1인 리클라이너 ‘라임’ 등이 함께 소개됐다.

영상에서 배정남은 고객들에게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소파를 추천할 뿐만 아니라 알로소가 보유한 가죽, 패브릭, 벨벳, 기능성 소재 등 60여종의 마감재를 직접 매치해보며 새로운 쿠션 디자인에도 도전했다. 실제로 배정남이 직접 선택한 마감재로 제작된 쿠션은 30일(수)까지 알로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배점장 한정판 쿠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로소는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속 등장한 알로소 소파에 이어 배정남 씨와 협업한 ‘일로오소’ 영상까지 연이어 반응이 좋아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신년 거실 스타일링 변경이나 이사, 리모델링 등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이라면 참고하기 좋은 스타일링 가이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로소는 2021년 1월 3일까지 네이버 스토어에서 올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2020 베스트 소파 기획전’을 진행한다. 클렉트를 비롯한 베스트셀러 소파 5종을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신제품 소파 3종도 최대 15%까지 할인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