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커, KF마스크·덴탈마스크 등 마스크 인쇄 온라인 주문 시스템 오픈

2020-12-24 09:00 출처: 스페커

스페커의 온라인 주문 시스템

아산--(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24일 -- 스페커(대표이사 설진영)가 KF마스크와 덴탈마스크 등 마스크 인쇄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스페커 홈페이지에서 자동 견적 산출, 편리한 온라인 주문, 사업자등록 할인, 다양한 제작사례 제공, 신속한 인쇄시안 확정 시스템 등이 갖춰진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천안과 아산에 소재한 스페커는 코모드 덴탈마스크에 친환경 수성잉크를 사용하는 마스크 전용 고속인쇄 장비로 클린룸에서 제조하는 홍보용 인쇄 마스크와 패션·디자인 마스크 전문기업이다.

스페커는 대기업, 관공서, 단체, 교회, 학교 등에서 마스크 인쇄 대량 발주 쇄도로, 마스크 전용 인쇄설비를 증설해 KF마스크 인쇄와 덴탈마스크 인쇄를 하루 10만장 이상 생산이 가능하다.

스페커의 인쇄 사용 마스크는 식약처 기준 마스크 시험에 모두 적합 판정받은 의약외품 허가된 마스크로, 이슈가 되고 있는 형광증백제 시험에서도 형광물질 무검출 적합 판정받았다.

또한 마스크 인쇄에 사용하는 친환경 수성잉크는 납, 수은, 포름알데하이드 등의 유해물질 적합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안전한 잉크이다.

스페커는 초록우산과 판매수익의 일부를 기부 협약 체결해 마스크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제품 구입만으로 아름다운 선행을 하게 된다고 밝혔다.

한편 스페커는 마스크 인쇄 온라인 주문 시스템과 마스크 친환경 수성잉크 인쇄 방법 모두 특허 출원 중이다.

스페커 개요

스페커는 충남 천안시에 본사를 둔 마스크 및 마스크 보호 스티커 제작 업체다. 코모드 목화솜 일회용 마스크, 3D 입체 마스크, 마스크 디자인 필터 스티커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