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지원재단, 나눔 봉사대상 초대수상자로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 선정

장수돌침대, 고객을 사돈 맺는 것처럼 사돈경영 통해 소비자와 사돈처럼 소통하는 기업으로 유명

2020-11-24 18:00 출처: 대한장애인지원재단

장수돌침대 배송 차량

평택--(뉴스와이어)--대한장애인지원재단(박우철 회장)은 이사회와 나눔 대상 선정위원회를 통해 초대 나눔 봉사대상에 장수돌침대 장수산업 최창환 회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시상은 다음 주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장수돌침대에서 대상 시상식을 진행한다.

대한 장애인 지원재단 나눔 봉사대상 초대 수상자로 선정된 장수산업 장수돌침대는 1992년 창립해 29년 된 장수 기업이자 대한민국의 건강 침대 대표 브랜드이다. 돌 침대 업계 최다인 100만 고객 유치와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약 30년간 쌓아온 건강침대부문 노하우로 정부로부터 대통령 표창을 3회 연속 수상했으며, 1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명품 브랜드 건강침대부문 대상을 수상한 기업이다.

장수돌침대 장수산업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고객 만족도 100%를 목표로 독자적인 고객 서비스와 기술 개발해오며, 온돌문화를 전파하는 대한민국 대표 돌 침대로 지속 성장하고 있으며, 고객을 사돈 맺는 것처럼 사돈 경영을 통해 소비자와 사돈처럼 소통하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박우철 회장은 대한 장애인 지원재단 초대 나눔 봉사상 수상에 대해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이 선정위원회의와 이사회의를 어렵게 통과해 선정된 것을 축하드리며, 대한민국 최고의 온돌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시는 장수돌침대에 감사드린다. 특히 20여년간의 대한민국 사회봉사 프로그램을 이어온 최창환 회장에게 감사드리며, 제2, 제3의 장수돌침대 장수산업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한장애인지원재단 개요

대한장애인지원재단은 1997년도 대한민국장애인후원회(통칭) 설립목적을 토대로 봉사하는 단체이며, 전국의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고 장애인의 생활화를 통해 장애인 체력향상과 재활을 목적으로 건전하고 명랑한 사회기풍을 조성하고 아울러 장애인체육경기단체(생활체육)를 총괄하며 우수한 경기지도자를 양성후원하고 한국재가 장애인의 발전과 북한이탈주민 탈북 민들의 대한민국 정착에 노력하고 이를 토대로 통일대한민국에 앞장서며 대한민국의 향토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고 대한민국의 장애인후원 발전을 목적으로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