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러블리 웨이브 무선 미니 봉고데기 19일 무신사 선론칭

2020-11-19 12:00 출처: 보다나

보다나 러블리 웨이브 무선 미니 봉고데기

서울--(뉴스와이어)--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완벽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러블리 웨이브 무선 미니 봉고데기’를 19일 오후 2시 무신사에서 선론칭 한다.

이번 선론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11월 19일부터 11월 25일까지 진행된다. 무신사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14% 할인가로 판매하며 무신사 단독 할인쿠폰이 발행된다. 제품 구매 시 ‘에스더러브스유 에코백’, ‘헤어케어 샘플’ 사은품 2종을 함께 제공한다.

‘러블리 웨이브 무선 미니 봉고데기’는 충전 시 최대 40분간 사용 가능한 미니 사이즈(24.3cm) 무선 봉고데기 제품이다. 3단계 온도(160·180·200℃) 설정이 가능하며, 20초 내에 설정한 온도에 빠르게 도달해 어디서나 빠르게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전용 열보호 캡을 씌워 보다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전용 충전 케이블이 내장됐다.

보다나 담당자는 “그동안 고객분들의 많은 요청이 있었던 무선 미니 봉고데기를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분들의 의견으로 탄생한 제품인만큼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추었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 론칭 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