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컴, Layer123 월드 콩그레스 네트워크 트랜스포메이션 어워즈서 ‘오퍼레이터 어워드: 임브레이싱 클라우드’상 수상

2020-10-29 11:30 출처: 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NTT컴이 오퍼레이터 어워드: 임브레이싱 클라우드 상을 수상했다

도쿄--(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29일 -- NTT그룹(NTT Group)(도쿄증권거래소: 9432) 산하 ICT 솔루션 및 국제 통신 사업부인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컴’)이 2020 Layer123 월드 콩그레스(Layer123[2] World Congress 2020)의 ‘2020 네트워크 트랜스포메이션 어워즈(Network Transformation Awards 2020[1])’에서 ‘오퍼레이터 어워드: 임브레이싱 클라우드(Operator Award: Embracing Cloud)’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네트워크 트랜스포메이션 어워즈 측은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5G 등의 신흥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을 비롯해 NTT컴이 최근 발족한 클라우드 기반 이니셔티브들을 높이 평가했다.

AI, IoT, 5G 등의 기술에 필요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저지연과 저비용으로 무장한 에지-컴퓨팅 플랫폼을 비롯해 NTT컴의 다양한 이니셔티브가 인정을 받았다. 구상 단계에 있는 에지-컴퓨팅 플랫폼은 현지 5G와 AIoT(AI와 IoT의 결합) 생태계를 가속화해 스마트 팩토리와 같은 지능형 생산 공장 이용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네트워크 트랜스포메이션 어워즈는 뛰어난 기술과 쏘트 리더십(thought leadership)을 통해 네트워크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한 통신 사업자와 벤더에게 상을 수여한다. ‘오퍼레이터 어워드: 임브레이싱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인프라 및 첨단 클라우드 이니셔티브 개발에 일익을 담당한 통신 사업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전 세계 통신 업계에 종사하는 애널리스트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의 전체론적인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수상자가 가려진다.

클라우드와 WAM 기술의 꾸준한 발전에 힘입어 기업용 ICT 시스템의 패러다임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WAN을 포함한 하이브리드 ICT로 바뀌고 있다. 산업 장비 원격 제어나 자율 주행차와 같은 신흥 IoT·AI 애플리케이션들도 데이터가 실제로 사용되는 곳 가까이에서 데이터를 고속으로 처리하는 첨단 기능이 점점 더 필요해질 것이다.

NTT컴은 하이브리드 ICT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교통 관제와 보안 기능을 지원하는 가칭 ‘VxF 플랫폼(VxF Platform)’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이와 별도로 2019년에는 인터커넥션 서비스 '플렉시블 인터커넥트(Flexible InterConnect)’를 선보인 바 있다. 현재 NTT컴은 현장에 배치할 수 있는 경량 에지 로케이션을 개발하고 있다. 현장에서 AI 추론을 수행하고 데이터와 포맷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함이다. NTT컴의 이런 이니셔티브들을 통해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저지연과 저비용으로 무장한 에지 컴퓨팅을 제공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NTT컴은 앞으로도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고 광범위한 하이브리드 ICT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매진할 계획이다.

NTT컴의 수상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Layer123 월드 콩그레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congress.layer123.com/event/c7ecb486-321f-4812-a554-4cfbd529a159/websitePage:f413b5ce-3881-49ca-adf5-270b96bf8b78)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Layer123는 최신 네트워크 트랜스포메이션 기술을 공유하고 우수 사례를 분석하는 산업 협회다. 협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layer123.com/about-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는 기업들이 정보통신기술(ICT) 환경 내에서 관리 IT 인프라 솔루션으로 복잡성과 위험을 극복하도록 지원하면서 세계적인 기술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이러한 솔루션들은 190여 국가 및 지역을 연결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티어1 공공 및 민간 네트워크와 50만제곱미터가 넘는 세계 최첨단 데이터 센터 시설을 비롯한 전 세계 NTT 인프라의 지원을 받아 제공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글로벌 전문 서비스 팀은 고객의 사업 성공에 필요한 탄력성 및 보안을 위해 상담과 아키텍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탁월한 작업 규모와 세계적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즈는 NTT(NTT Ltd.), NTT 데이터(NTT Data), NTT 도코모(NTT DOCOMO)와 함께 NTT 그룹(NTT Group)에 소속돼 있다.

www.ntt.com | Twitter@NTT Com | Facebook@NTT Com | LinkedIn@NTT 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270063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